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2020

남해여행 :: 남해핫플 하버스퀘어 럭키웨더젤라또

by coco_yj 2023. 8. 4.


요즘 남해핫플로 뜨고있는
젤라또 맛집🍦
럭키웨더젤라또 소개해드려요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더 코브 남해 / 때깔로무역 / 럭키웨더젤라또
세 가게가 모여있는 하버스퀘어가 있는데요

예스키즈존,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고마운 공간이었어요:)










스페인 같기도 하고 모로코 같기도 하고
이국적인 양식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하버스퀘어










이곳응 노란색 외벽의 ‘때깔로무역’
타코나 잠봉파스타로 식사도 할수 있고
소품이나 식재료 구입도 가능한 공간이었어요
식사를 하고 와서 여긴 패스!!










전 11시부터 영업이라 오픈 시간까지
잠깐 산책을 했어요
가게 옆으로 산책로가 이어지는데
바람이 정말 시원하게 불어왔어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










짧은 산책 후 럭키웨더젤라또로 이동

여긴 세팀정도? 머무를수 있는
작은 공간이었어요









오더 시트에 색연필로
먹고싶은 맛을 골라서 체크하고 주문하는데
가격은 모두 6천원으로 동일합니다










계산을 하고나면
사장님이 요러케 한스쿱 담아 주세요
아쉽게도 피스타치오맛은 없었구
럭키웨더커피와 벨로크티 맛으로 주문해봤어요









맛있게 한컵 뚝딱하고 집으로🚘🚘
젤라또 맛이 더 다양하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참, 커피 마실데가 없나 싶었는데
더 코브 남해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두가지만! ㅎㅎ








럭키웨더젤라또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1687번길 55
📞0507-1330-2323
🅿️무료주차
🦮반려동물 동반 가능
🕑 매일 11:30 ~ 17:30 (화요일 휴무-확인 필)


[네이버 지도]
럭키웨더젤라또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1687번길 55 럭키웨더젤라또
https://naver.me/F0tiJZSr

네이버 지도

럭키웨더젤라또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