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2020

화성카페 :: 더포레

by coco_yj 2020. 7. 8.

#더포레
화성 향남에 예쁜 카페가 새로 생겼다고해서 와봤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어마어마하다는 소문이)

컨벤션 더힐 바로 옆에 위치해
주차자리는 매우 넓었어요.

주차하고 바로 보이는 블란서 빵공장
출입 가능한 건물은 아니구 더포레에서
판매하는 모든빵을 여기서 만든다고 해요.

 

 




이정표를 따라 올라가다보면
빵공장 위 푸른 잔디에 파라솔이 있고
저는 벌써 신이나버렸지 뭐에요 하하,,

 

 





조금 더 올라가다보면 왼쪽에 킨포크 가든
인스타에 많이 보이던 우드캐빈이 4개 정도있고
사용하려면 카운터에서 직접 예약을 해야하네요

 

 





우드캐빈 오른쪽으론 카페가는길
계단 옆으로 알록달록한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었어요

 

 





이곳이 카페 건물이고 돌아서 내부로 들어가면
벽돌과 나무로 꾸며져 있어 편안한 느낌에
베이커리류도 정갈하게 진열되어있고
큰 창으로 예쁜 바깥 풍경도 한눈에 보이구요

 

 





커피와 디저트를 받아 야외로 나왔어요
사진으로 보던것보다 생각보다 더 규모도 있고
정원이나 시설이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날씨도 선선하고 공기도 상쾌해서 너무 좋았던 시간

 

 





전체적으로 나무와 식물이 많았고
초록초록한 풍경에 파라솔과 조명까지 더해져 휴양지 느낌이 물씬

 

 





여기두 포토존으로 유명한듯한 곳?
식물원은 아니구 음료마실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건물도 예쁘고 길 옆으로 라벤더, 허브, 토마토, 피망
여러 식물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구요

 

 

 

 


시간이 지나 어두워지니 조명으로 더 예뻐진 공간
사진으로 그 분위기가 다 안담기니 속상,,
동네 가까운 카페인데도 어디 멀리 떠나온듯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여긴 뭐하는 곳인가하고 들어가 봤더니
열대나무가 자라고 있었는데 난생 처음
망고 나무를 본거 있죠! ㅋㅋ
망고가 아프다니 손대지 말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어둑해진 카페를 한바퀴 빙 돌아보기
정식오픈하고 저녁까지 운영한다고해서
퇴근 후 들렀는데 숲속에 온것처럼 힐링되고 좋았어요

 

 

 

연인과도 가족과도 친구와도 아이들 데리고도
오면 참 좋을 공간이에요🧡


더포레 (The Fore)
경기 화성시 향남읍 두렁바위길 49-13
매일 09:00 ~ 21:00 휴무없음
주차, 포장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