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ingapore 2023

[싱가포르]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Hotel G Singapore'

by coco_yj 2023. 10. 2.

F1 관람을 위해 싱가포르에 방문한 기간동안
머물렀던 숙소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가격과 위치와 청결도를 우선해서 고른 호텔은
바로 'Hotel G Singapore'입니다


1. 위치
- Bencoolen 역과 Bugis 역 모두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있고 버스정류장도 길 건너에 있어요
- 창이공항에서 호텔까지 택시로 18싱 정도 나와요
- 야쿤토스트, 토스트박스, 편의점이 가까이 있어요
- 밤에 호텔 돌아올때 G 모양 사인이 멀리서도 보여요




2. 가격
- 싱가폴은 대체적으로 숙박 비용이 높은 편인데요,
F1 기간은 전체적으로 1.5~2배 정도로 숙박비가 훨씬 오른 상황이었답니다
- 물론 더 좋은 호텔을 예약할수도 있었지만 혼자서 잘거라 가성비 숙소가 필요했고 안전을 위해 어느정도 규모가 있으면서 리뷰를 통해 나름 청결한 숙소를 골랐어요
- Great Twin room으로 아고다에서 세금포함해서 1박 29만원에 예약했어요 (조식 미포함)
- 평상시엔 약 10만원 후반대인거 같네요




3. 시설
- 각 층마다 이렇게 방들이 빼곡히 있고 카드키를 대고 방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 상세 구조는 사진을 봐주세요
- 전망은 고려 대상이 아니어서 커텐을 계속 치고 지냈고 방은 좁긴했지만 캐리어 펼쳐놓을 공간은 충분했어요 천장도 높구요




- 냉장고가 없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제가 갔을땐 미니 냉장고가 있었고 매일 팩에든 생수를 리필해줬어요




- 작은 세면대가 바깥으로 나와있고 칫솔, 헤어캡 등 어메니티도 있어요
- 드라이기와 슬리퍼가 검은 주머니에 들어있는데 사용해도 요금을 따로 받지는 않았어요




- 샤워기는 필터샤워기로 교체해서 사용했는데 생각보단 색깔이 많이 변하지 않았어요
-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은 디스펜서에 들어있어요




- 여기는 호텔 1층에 바겸 조식 먹는 공간인데 조식은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3일간 묵어봤을때 크게 부족한점이 없었고
F1 경기장까지 접근성이나 교통도 편해서 좋았어요
하루는 자다가 밖에서 사람들 소리가 크게 들려 아침인줄 알고 깬적이 있는데 새벽 3시더라구요;;;
그때말고는 소음은 딱히 없었어요

시설에 비하면 가격이 다소 비싸긴 했지만
행사 기간임을 고려했을때 제가 선택할 수 있는 최선의 숙소였기때문에 후회는 없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