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2020

거제여행:: 매미성-온더선셋

by coco_yj 2020. 5. 4.

 

통영에서 가까운 거제 매미성으로 놀러.
요즘 SNS에서 유명해져서 그런지 여행지 규모에 비해 사람이 꽤 많았다.
사실 여기 보이는게 다인데 올라가며 내려가며 보이는 바다풍경이랑 어우러진 모습이 이국적이고 예뻤다.

 

 

 

 

 

바로 앞이 몽돌 해변이라 그래도 조금은 더 즐길거리가 있다고 해야하나?
날씨는 구름이 많아 약간 흐렸지만 바다는 언제나 좋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 사진도 이리저리 찍고.
굉장히 유명한 포토존이 있는데 사진 찍으려는 줄이 ㅎㅎ 사당역 버스 줄만큼이나 길어서 그냥 포기

 

 

 

 

구경하고 내려와 바닷가서도 시간을 좀 보내고
마스크를 끼고 있다가 사진찍을때랑 사람들 없을때만 잠깐씩 벗었다.
오랜만에 바닷바람을 쐬니 상쾌하고 그냥 좋았다.

 

 

 

 

마지막으로 눈에 담고 굳바이.

 

 

 

 

 

 

통영으로 넘어가는 길에 들린 온더선셋 카페
연휴라 그런지 여기도 사람이 너무 많았다. 정신없이 마시고 나와 사진이 별로 없네.
집콕만 하다 오랜만에 외출이라 좋았다.

댓글